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내용보기

푸터 내용보기



  • 현재위치
  • Home >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소개 > CI소개
  • 심볼마크 기본형

    산림조합의 새로운 이미지 형성을 위해 제작된 심볼마크는 산림조합이 국민들과 함께 산을 가꾸어 산림의 미래가치를 창조해 나가는 것을 의미하며, 人(사람) + 人(사람)의 조형을 산의 이미지로 형상화하였다.

    산림을 쾌적한 생활환경으로 조성하여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의미를 담아 하나로 이어줌으로서 산주와 임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국민 모두의 행복을 추구하는 산림조합의 핵심가치를 시각적으로 간결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한 3가지의 녹색으로 표현된 색상은 산림의 성장과 변화과정을 나타내며, 산림조합의 공익성, 전문성, 미래지향 이미지를 담고 있다.

    심볼마크 전용색상



    로고타입

    산림조합의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함께 중요한 기본요소 중 하나이다.
    로고타입은 메뉴얼에 예시된 각 항목별 적용규정에 따라 이미지의 왜곡이나 변함이 없도록 정확하게 사용되어야 한다.
    로고타입(조합)은 넓이 12mm 이하로 사용을 제한한다.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SJ는 산림조합의 새로운 영문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로 산림조합의 이름과는 별도로 글로벌하고 청정하며, 창의적인 산림조합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SJ의미

    SJ는 산림(Sanrim) 조합의(Johap) 영문 머릿글자이면서 산림을 통한 녹색자산의 꿈과 무한하게 성장하는 미래를 산 속의 나무와 나뭇잎을 모티브로 모던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상징적으로 표현한 로고이다. Smile and Joy : 웃음과 기쁨을 주는 산림조합
    Share and Joy : 숲의 가치를 나누고 즐거움을 주는 산림조합
    Service and Joy in the Green Forest : 고객에 봉사하고 기쁨을 주는 산림조합, 산림조합의 녹색 숲으로부터 나오는 가치

    커뮤니케이션브랜드 시그니처

    워드마크 SJ는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기본요소로 워드마크가 주는 이미지와 조화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다.
    각각의 글자꼴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형해서는 안 된다.

    산림조합 시그니처
맨위로